BWMA 소개 About BWMA

부산세계선교협의회는 1989년 3월 20일에 창립되어 부산, 경남의 5000여 교회에게 세계선교 사역의 정보와 동기부여, 동원과 교육, 훈련과 사역을 위하여 선교대회, 부산선교포럼, 선교세미나와 세계선교매거진을 발행하고 있으며, 교육과 훈련사역으로 선교정탐훈련, 세계선교대학, 전문인선교훈련, 위기관리훈련, 시니어 선교부산대회, 부산경남 국제이주자 사역을 위한 선교포럼을 실시하며, 주 1회 세계선교기도운동을 실행하므로 부산, 경남의 5000여 교회의 성장과 선교활성화와 선교사들의 사역에 풍성한 열매를 맺도록 섬기고 있는 선교협의회입니다. 한국교회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2만4천 여 명의 선교사를 파송하여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는 국가가 되도록 힘써주신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교는 전 교단, 개 교회와 선교단체가 연합과 협력으로 네트워크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면 중복투자와 시행착오와 비효율성과 단결된 힘의 결여와 정보의 부재로 시대에 뒤떨어져 도태될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선교지는 장벽과 협곡이 많아 더욱 협력이 요구되고 있고, 나라와 지역에 따른 선교전략과 정책,

방법이 적합하지 않을 때 추방당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급변하고 있으므로 부산세계선교협의회(BWMA) 사역이 더욱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본 BWMA는 KWMA와 함께 사역하는 회원단체이며, 법인이사, 운영이사와 정책위원, 협동총무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 경남의 5000여 교회들이 선교하는 교회가 되도록 섬김을 통해 주님의 지상명령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 선교협의회입니다. 본회 선교사역에 당신을 이사나 후원회원으로 모시기를 원합니다.

BWMA CI

 

 

 

로고의 원은 세계와 동역을 의미하며, 미전도종족 선교를 위해 동양의 지도와 바다를 통해 선교사 파송을 도우며 초록색은 5대양 6대주에 속죄의 피가 뿌려져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길 원하며, 파란색은 하나님의 영원성과 복음전파 선교사역의 상황이 좋아지는 청신호를 형상화한 것이다.

 

BWMA 비전과 목표

위의 주사역 여덟가지와 보조사역을 중점적으로 하며 선교의 제반사역들을 섬긴다.

 

Ⅰ. 세계선교대학 개설

1. 선교행정학과 : 교회선교행정 및 교회해외선교위원회 모임 가이드 교육

2. 비전트립학과 : 비전트립교육, 위기관리훈련

 

Ⅱ. 세계기도학교 개설

1. 선교의 장벽과 협곡을 기도로 공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을 완수한다.

2. 부산 경남의 5000여 전 교회, 전 교역자, 전 성도들이 선교사로 나가기도 하고, 보내기도 하도록 기도한다.

3. 부산의 1700여 교회가 선교하는 교회, 선교할 수 있는 중*대형교회가 되기를 기도한다.

4. 세계234개국가의 복음화를 위해 구체적으로 기도한다.

 

Ⅲ. 임원 동원 사역

1. 선교에 소명을 가지고, 변화의 원심력이 될 동역자 240명의 이사와 300명의 후원회원를 모집한다.

2. 당신을 부산 경남의 선교폭발 사역자로 모시기를 원합니다.